3 0 0 0 0 0 14일전 0

유아를 대상으로 한 다문화교육의 국내연구 실태고찰

이 책은 유아를 대상으로 한 다문화교육의 필요성과 효과를 국내 연구를 통해 분석하고, 이를 바탕으로 교육 프로그램의 방향성을 제시한다. 다문화사회로의 전환이 가속화되는 현대 사회에서, 유아들이 다양한 문화를 이해하고 포용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적 접근을 탐구한다. 이를 통해 유아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모색하고자 한다.
이 책은 유아를 대상으로 한 다문화교육의 필요성과 효과를 국내 연구를 통해 분석하고, 이를 바탕으로 교육 프로그램의 방향성을 제시한다. 다문화사회로의 전환이 가속화되는 현대 사회에서, 유아들이 다양한 문화를 이해하고 포용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적 접근을 탐구한다. 이를 통해 유아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모색하고자 한다.
정영주 | 교육학 박사. 작가
교육경력 30년, 전) 대원대학교 유아교육과 겸임교수 등 다양한 교육분야에서 활동하였다. 박사논문으로는 『긍정심리학 기반 성격강점 코칭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검증』 석사논문은 『몬테소리 영역활동이 유아의 다중지능과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』 등이 있다. 현재는 그린플레이 출판사 대표와 작가로서 자기계발과 행복을 돕는 긍정적이고 유익한 콘텐츠를 창작하고 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kr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